ÇÁ¸°Æ® ¼³Á¤
Á¦¸ñ : 조난기2를 제작중입니다.
ÀÛ¼ºÀÚ :


오랜만입니당

학교입학하고나니깐 아침일찍 학교가서

집에돌아오면 10시가다되고...

그러다보니 플삼에 들어올시간이 거의없다시피했습니다

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지만 플래시365에대한 저의 사랑은 식지 않았다는거!!

알고계시리라 믿습니다!

밑작품은 현재제작중이고 아직 완성이 한참멀었습니다.

조난기2라고 보시면되는데여

델라노플레닛..

렉때문에 도저히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거..

저도 만들고싶습니다만...(..)



굿 간지님
로스트라면
미국 드라마잖아
09.05.29
08:00:30


OTL
우와...조난기2편이다 09.05.29
14:45:11


OTL
저기..캐릭터텐트밖으로도안나오고텐트로도안들어가지는데..미완성이라서그런가여?
빨리하고싶어요....
09.05.29
14:50:56

뿌뿌뽕
아... 미완... 이구나, 미완... 09.05.29
15:42:20

모내폴리
언제나오나요? 재밋겠다 09.05.29
18:38:37

바빌론
좀 쉽게 만들어주세요ㅠㅜ 1탄은 너무어려웠어요 09.05.29
20:58:26

뇌비엇스
사.... 사람이 없어? 09.05.29
21:24:59

qq11q1
사람있네여재생해서봤음 09.05.30
16:39:34

버그 ㄴㄴ
진짜 사람있네..... 09.05.30
17:54:58

rla
재셍 누르니까 사람1명 있어요 09.05.30
19:52:54

rla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09.05.30
19:54:15

로즈마리
재생으로 대출 뭔지 깨달앗어요 ㅎ;; 09.05.30
21:10:59


나라샤
조난기2 에는 배경노래 끌수있는 옵션 있었으면 좋겠어요.
가끔은 다른노래 들으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데 말이죠.
09.05.31
11:02:10

qq11q1
그냥좀비인가ㅋㅋㅋㅋㅋㅋㅅㅎ 09.05.31
12:44:09

qq11q1
학생이세여???
<추신:만드는 법배우고싶음>
<62포인트다.>
09.05.31
12:50:34

MyWay신
우앙! 멋잇네열 만드는방법배워보고싶어여 09.05.31
18:07:57


텐비 매니아
ㅎㅇ 저조난기1해봤어여 이제초원판인가여? 09.05.31
19:57:37

南韓의자존심
이건그냥 보여주는거임? 방향키는모고 주인공은어디임??/ 09.05.31
20:09:20

kadin
오! 난 아직 1도 못깨봤는데...기대함! 09.05.31
22:10:04


스케치북
그래픽이 좀더 좋았으면 좋을 텐데..
사람 그래픽을 좀더 올려주시던가
아니면 전처럼 스틱으로 하세요.
사람 보고 놀랐어요<<뭐야 너
아니.. 그냥 어디서 쫌 논 동네 형
같아 보여요<<?!?!?!?!?!?!?!?!?!?!?!?!
09.06.01
14:31:53

폐인
재밌겠다
빨리 해봤으면
09.06.01
21:55:00


№플래쉬광
앗 사람이 없다!
그치만 아직 완성작이 아니니 기대하겠습니다.
그냥 렉 같은것은 없다고 생각하시고 열심히
만드세요!
저 조난기 팬임

첫번쨰
조난기 완전재미있음
이건 얼마나 더 재미있을지 고민됨
아무튼 열심히 기다려 보겠삼
09.06.02
22:11:15

불의칼
안녕하세요요오늘처음가입헷습니다잘부탁드려요.ㅎㅎ 09.06.03
15:24:18


용드레이거
전 흑룡과 이님정말조아함!! 플삼만세!!김병준흑룡만세!!!1 09.06.03
16:52:27


검없는기사
음 병준님 플래쉬 범위가 넓어지셧네 더 09.06.03
23:07:49

게임신
아 빨리 해봤으면 그래서 3이 빨리 나왔으면 09.06.04
19:45:08

qq11q1
몇일동안 페치돼게없내여 <추신:전포워포인트로밖에못만듬> 09.06.04
20:16:27

넌바보니까
아힝행흥 호로룰 뚫합 2가 떳다 ~~!!! 덩싱덩실...(앗! 오타다) 지우기 싫은겅미 사실은 10자 코멘드 떄매 ㅋㅋ 09.06.05
19:48:51

청흑룡
오호라이제조난기2다! 09.06.06
06:45:01

낙흑북샤김팬
병준님 쪽지를 씹어먹엇군요 ㅠㅠ 09.06.06
14:48:01

사람
빨리만들어주시길
09.06.06
15:14:40

플래시3654
재생눌르면탠트안으로이동함 09.06.06
22:39:34

물물물물
군대가면 플3못오겟네요 ㅠ 09.06.07
12:23:18

고수들게임
우와~김병준님을 존경합니다..무진장 그래픽이좋네요 09.06.07
13:07:02

넌바보니까
먼 군대임 ㅋㅋ 병준님 아직 고 1임 장난함? 고 1이 몇살이냐 하며는 17살인디 21살 대려며는 4년이나 남았심 09.06.08
01:03:52

천궁
우왕 굳!!!!!!!!!!!!! 09.06.08
14:52:02

빵상이다ㄴㄴ

첨에어캐함?
09.06.10
15:15:18

불의칼
최고굳이에요ㅎㅎㅎㅎㅎㅎ 09.06.10
16:20:17

불의칼
정말잘만드셧다최고굳아이디어! 09.06.10
16:20:38

전성준짱
빨리 만들어 주세요!!~!~ 제발
09.06.10
19:38:38

뾞끩
와 빨리하고싶다! 09.06.12
18:46:23

불의칼
하고싶다빨리헤줘요ㅎㅎㅎ 09.06.12
19:33:44

불의칼
빨리빨리헤줘요제발빨리
09.06.12
19:33:54

「dark」
우왕~굳짱 09.06.13
23:05:33

난나다
인간은스틱으로좀 해주세요 09.06.14
09:16:54

세이버
재밌겟네요 인간은스틱으로
09.06.15
20:26:27

썩던콩
k;l

09.06.17
22:01:19

청흑룡
와멋지다빨리만들어주세요 09.06.18
16:58:59

타락파퉈전사
정말제미있겠어요~~~
빨리만들어주세요
09.06.18
17:40:04

헷노
노래가 너무 고요하네요! 딱!! 저스타일의 게임입니다 오 ㅠㅠㅠ 09.06.18
18:20:05

만날수있겠지
시작하니까 캐릭은 어디있음? 09.06.19
18:04:09

라면보이
아직미완이라자나요;; 09.06.20
16:15:31

곽민석킹왕짱
타이타닉 노래 아닌가여? 좋던데 저11살 촏잉 09.06.20
20:22:37

생크림
캐릭터가 어디있나요
09.06.21
06:33:36

이쑤시개장군
언제완성일것같아요
09.06.26
16:27:32

쭈니
아이템소총추가즘글고저컴터렉안걸리던데요? 09.06.27
12:58:13

쿠도 신이치
비밀동굴이라도만들면잼꺴다ㅋ
09.06.28
14:56:24

조동현
아직 미완성이지만 보기만 해도 잘만들었음
09.06.30
19:00:14


지구운영자
완전 잘만드시네 ㅎㅎ 09.06.30
22:14:18

영군
재미있겠어요~~~^^ 09.07.01
13:45:07

george
김병준님 작품은 진짜 멋지고 잘만들었음! 09.07.01
17:05:23

네님쉟
저 다른 조난기1해봐쓴데 곰,물개,토끼,늑대,새 가 있어서 아주 재미있게[ 했어요 근데 이건
아직 필드까지가 끝이네요 다음번에 들를때 제발 완성해 주세요 ^^ 전 PC방가서 조난기1만
했다는 .. ㅋㅋ
09.07.02
18:23:39

상큼가지
곽민석킹왕짱님 나도11살이에요 09.07.05
10:16:19

게임하자
어케해요 ;; 이상해요 안됨 ;; 파도치고 머 아템도 클릭해도안되고 머죠 ㄷㄷ 09.07.06
21:21:00

sky
정말 잘 만드셨네요ㅋㅋㅋㅋ 09.07.07
15:07:42

식군
와.. 처음에 새인줄 모르고 헬기가 가루가 되는줄..ㅋㅋ 09.07.09
20:29:24

빨파노
어떻해 하는건지... 09.07.12
10:48:57

몽말라?
왜...인간이 없냐고...ㅋ???? 09.07.12
12:37:48

된장슬러쉬
아직 이게임 미완성이라 그런거임 09.07.12
12:59:18

수박씨
마우스오른쪽누르고 앞으로 갈기면댐 흰색배경이나와도 앞르오갈기센
09.07.15
14:32:53

원자폭탄
김병준님 최고예요!! 09.07.20
20:16:04


용드레이거
빨리 만드셈 졸라 기대중! 09.07.21
13:49:30

우왕 ㅋ굳ㅋ
이거 처음에 노래 좀 슬프다. start버튼 누르는 화면 나올떄 09.07.23
12:45:36

sky
s님들아
화면에 오른쪽마우스클릭하고 재셍게속눌러보셈!!
여러가지 화면나옴
주인공도 나옴!!진짜임
09.07.25
17:36:20

다쓸어주마♨
꼭 완성해주세요 재미있을거 ㅏㄱㅌ아요
09.07.26
12:45:33

싱하횽의제자
오 진짜다 재생계속 누르니까 여러 가지 장면
나온다
09.07.27
20:52:07

병뚜껑
허렇러러허러헐허러헐허렇ㄹ
엄청잘만드셧심빨리만들어주세요
09.07.28
11:12:14

병뚜껑
사람이없어!!!




(미완인거알음)
09.07.28
11:13:49

임혁순
아 조난기2하고싶다 김병준님 조금만 더힘네세요 ^v^ 힘네세용♡ 09.07.28
19:09:51

우라질
저도하고싶음
최후의방어선,절벽디펜스,조난기1다잼있음
09.07.29
09:06:14

㈜식회사
김병준님 천천히만드세요^^ 10.01.08
15:46:12

별사탕
아만들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07.30
11:06:48

별사탕
이님게임만들기천재인듯ㅋㅋㅋㅋㅋ 09.07.30
11:07:10

별사탕
님게임어떻게잘만듬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09.07.30
11:07:31

별사탕
님하제자로받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07.30
11:07:45

.♬백룡♬.
헐.. 제 본명 ㅊ병준...인데..(최) 와앍... 제자로 받아주세요 형님 ㅇㅅㅇ... 09.08.01
20:22:45

핫핫
못보아도5점추천빨리만들어주세요 09.08.02
12:30:18

천재쿠루루
님 이거 언제쯤 다만드는지 갈켜주세요~ 09.08.03
10:32:06

핫핫
빨리만들어주세요
만들어주면5점올리겠습니다만들어주세요
09.08.05
15:32:17

┏플삼┛
하앍하앍 빨리좀만들어주세요 빨리만들면 뽀뽀해드림 ㅋㅋㅋ 09.08.05
23:47:53

게임헌터
참 재미 있을것같음 빨리 만들어 주세요. 09.08.06
12:59:10


오나전이
휼쪅 LOST라고해서 바로 진줄 알았쪄요 ㅇㅅㅇ 09.08.06
18:23:55

┏Smart┛
병준님 빨리만들어주세요 09.08.07
00:05:32

핫핫
학교안가는날에빨리만들어주세요
이런건말들려고힘을다하시는김병준님
감사합니다
09.08.07
15:22:34

좀비시대
.♬백룡♬님 이름이 ㅊ병준이라뇨 ㅋㅋ
아... 내친구생각나네 ㅋㅋ 내친구 이름도 최병준이었는데 ㅋㅋㅋ
09.08.07
17:47:48

좀비시대
거봐ㅋㅋ 서바이벌게임이랑 이어지네 ㅋ
김병준님...이사람 너무 불쌍한데요?ㅋ 북극섬에선 추위에시달리면서 탈출겨우했는데 ㅋㅋ
또 섬에갇혓어 ㅋ
09.08.07
17:50:33

4차원
오님지금방학중아닌가염발리만들면 추천100점찍어드림추신:저초딩임 09.08.07
20:03:59

레지던트
병준님 일딴 델타플래닛부터 만드시지ㅡ,ㅡ 09.08.08
17:41:43

alclssh
안움직여지는데?... 09.08.10
11:24:34


이카루스
오 업그레이드 됐네요 그런데 저는 조난기1탄이 더 배경이 멋지다는;; ㅋ ㅈㅅ;; 09.08.10
15:35:18

똥피하기전문
와 진짜 불쌍하다. 그 사람 지지리 복도 없는 놈이다. ㅋㅋ 09.08.11
10:05:41

★블렉★
그러면빙하에서탈출하고무인도에서탈출하고그다음엔사막에서탈출할까..ㅋㅋ 09.08.11
13:36:10


tmskdlvj
앞으로께속누르삼들
09.08.12
09:13:06

오렌지
저사람불쌍타... 내가구해줘야지 09.08.12
14:54:31

학살게임짱
지지리 복도없지 ㅉㅉㅉ 또혼자냐?ㅋㅋㅋ 09.08.15
15:59:47

tjddus
인간이 않나오내!! 09.08.15
21:13:38

★블렉★
멍미이건...미완버젼인감....
09.08.18
09:42:19

사과
인간이??????????????? 09.08.18
12:19:26

플래시777
그헬기버드스트라이크인가????????????? 09.08.19
22:41:40

핫핫
진짜네버드스트라이크다 09.08.20
14:21:36

사과
님들근데우리반에도김병준이라는얘있습
09.08.20
16:19:52

아가
참 총좋아하셔 ㅋㅋ 09.08.23
22:37:54

dkska
인간없네 머냐... 미완인가? 09.08.23
22:45:58

아크맨
인간이 않나옴니다 좀 고쳐주셈... 09.08.24
13:17:07

『포쿠테』
인간이없어졌어 죽은건가? ㅋㅋ 09.08.25
13:53:44

병뚜껑
『포쿠테』,아크맨,dkska//제작중이라고나오잖아요ㅡ.ㅡ;;






텐트나오고재생계속눌러보면다른곳나옵니다
09.08.27
10:24:57

병뚜껑
처음에갈매기떼가헬기를공격해서헬기가추락하는장면ㅋㅋ
장난임ㅋㅋㅋ
09.08.27
10:27:34

병뚜껑
김병준님이저장한이게임파일이름이
`나무`??
09.08.27
10:28:56

하얀콩
나 오랜만에 들어온다 ㅋㅋ
근데이거 재미겟다
09.08.29
12:20:56

은하수별빛
앞으로하면 인간 보이네 09.08.29
15:17:43

위렌
아 재생해요. .ㄷ 09.08.31
20:31:11

인디언보이
렉쩌네ㄷㄷ재밋을을껏같은뎁 09.09.03
01:36:31

인디언보이
내꼐똥컴인가ㅠㅠ재생하면처음으로가능 09.09.03
01:39:19

하르부도리
랙걸려염...
제생하면 조금돼는데..
09.09.08
16:20:35

(미떼)
인간안나오네 (코멘10자) 09.09.21
16:53:47

드레곤ㅋ
이거왜인간않나와!!!!!! 09.09.27
13:47:26


『설탕⅓™』
기대가 되네요.ㅎㅎ빨리 제작됐으면
09.09.27
16:17:57

호봉
이거 장난 ? ㅡㅡ 뭐야 인간없네 헐; 09.09.27
17:33:18

......
와!!!!이거게속기다리면심야가되네멋있어요!!!!!
09.10.08
16:05:23

......
이런순으로->낯 ,초저녁,저녁,밤,심야,새벽,이른아침순으로 09.10.08
16:07:03


카이
왜이리 늦게 만드나요? 09.10.14
16:17:19


화랑술뻡
아 빨리 해보고 시픈뎅~ 09.10.20
17:23:30


화랑술뻡
꾀 재밌어 보이네여 09.10.20
17:23:56


화랑술뻡
빨빨리 올려주세염~
(저 김병준님 팬이에욥!!)
09.10.20
17:24:49


돌이스트
빨리제작
되었스면
좋겠네요
빨리해주세요^ㅇ^
09.10.20
17:54:52

핫핫
김병준님이것도만들어주세요ㅠ다른것만만들지말고ㅠ
09.10.21
14:35:57

스폰지밥
저두 아까전에 가입했는데 몇달전부터 김병준님팬이었어요! 09.10.27
13:40:02


김양선
김병준님이 아마도 한달에 1시간밖에 못하는 거 같음
그럼 앞으로 만들려면6~7달은 걸리겠다.
09.11.20
19:20:53

서바이벌짱
팬입니다 ㅋ 빨리 만들어주세요 ^^ 09.11.23
20:36:18

Wpnfire
갈매기가공격하는게아니라버드스트라이크입니다 ㅋㅋ 새와 행기프로펠러나 꼬리날개랑부딯히면중심을잃어서 고장나거나 추락 ㅋ 09.11.26
18:28:14

장땡★
하하...김병준님 안녕하세요... 이거진짜재밋어보이내요^^ 빨리완성하길빌구요.... 아니..제가..원하는건가,,, 아무튼..열심히만들어주세요 09.12.05
21:48:29


화랑술뻡
안녕하세여 김병준님 저 김병준님 조난기에
푹 빠져잇답니다.이거 빨리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네여
아~~주 재밋어 보이는데...
09.12.05
22:12:47


Flash★
언제나오나요... 항상 완성되는날까지 지켜보겠습니다.. 09.12.05
22:41:15


Flash★
그리고 한참멀었나요?많이 나온것같은데(오른쪽마우스에서 앞으로 눌러보세요) 09.12.05
22:44:21

뒤로걷는개
인간도 없는데 무슨 게임을 하라고 09.12.24
22:25:30


데스티니
기다리다 죽겠어요... 09.12.28
19:14:45

s이지스오버
좀비 디펜스, 최후의 방어선, 절벽 디펜스, 등등등
디펜스게임만 몇게 지만!!! 모두모두 너무나 자~알 만드신!!!
재미 만빵! 그리고 뒤에 님들아 조난기2가 그렇게~ 하고 싶으면!
자기가 만들어서 알아서 하세염
김병준님이 무슨 기계도 아니고... 게임은 하루 아침에 만드는 것이 아닌데요...
그리고 이건 맵도 많아서 다른 공튀기기, 마우스피하기, 키보드 피하기 등같이
단순한 게임과는 다르 답니다...
김병준님이 다른 것을 만들고 있어도! 위에 있는 말처럼
랙때문이라고 밑고 기다림을 가집시다... 래벌....래벌....
10.01.05
20:41:02

플삼시티
왕 이겜주인공 완전 운없다.. 겨우 북극탈출했는데 다시 무인도..ㅋㅋ 10.01.11
16:44:47

달팽이123
오!!!!사람잇다
!!! 졸라맨이 아니네 ㄷㄷ[ㅋ]

10.01.11
16:54:18

플삼시티
조난기 2너무 하고싶은데 빨리만들어주세욤~ 10.01.11
17:33:08


된장맛사탕
조난기2 언제나오나요 빨리하고싶다... 10.01.11
17:52:29

모자른듯
아 8달이란 시간이 흐르고 과연 어떤작품이!! 10.01.12
12:34:53

『킹왕짱』
첨에 싸대기 ㅋㅋㅋ 10.01.14
10:42:15

마린
님아 제작완료 기간 언제쯤임? 답신 해주셈 10.01.14
21:23:23

SYLUX
큭...
한참 멀다지만 좀 너무하다?
석달만에 다시 봤는데 추가 된거;;
시간 개념/돌/덩굴
10.01.15
16:08:28

대전갈매기
여긴 워크샾에서 TRG도 팜? 탠트앞에 TRG저격총 놓여있내 ㅋㅋㅋ
개임 완전 최신식이내 닌텐도DS에도 나왔으면 ㅋㅋ
10.01.24
15:14:08

하이퍼츠나
이거왜않되지??
10.01.29
20:38:49

s이지스오버
대전갈매기님 말 처럼 진짜 닌텐도로 나오면 꽤 반응 좋을듯~
아... 닌텐도로 안대니까 빨리 조난기2를 하고 싶네...
그레도 뭐... 천천히 만드세여
10.01.30
18:57:11

대전갈매기
어떤분이 빙하조난기 미완성 계조해서 빙산탈출이라는 게임 만드신분있던대 10.01.31
16:23:07


화랑술뻡
빨리만들어졌으면좋겠네여 10.01.31
17:02:09


직쏘
와ㅡ 엄청재밌다 이런거 저좋아하는겜인데 생존게임 빨리만들어졌으면좋겠어여~
힘내새요
10.02.14
11:18:12

성민이용용
병준님 제가 이런거 좋아하는데 빨리만들어주세염^^하고싶어여
파이팅!!해서만드세여~!
10.02.16
12:21:36

메☆카☆닉
짱재미잇다 병준님 빨리 조난기 2 하고 싶어요 빨리 만들어주세요 파이팅!! 10.02.22
08:25:23

메☆카☆닉
짱재미잇다 병준님 빨리 조난기 2 하고 싶어요 빨리 만들어주세요 파이팅!! 그리고 이런거 좋아해요 10.02.22
08:26:13

★G.O.D☆
로스트 인 블루??
어쨋든 되게 재밋어요 빨리만들어주세요
10.02.26
09:52:02

베떠부츠
김병준님 원래는 Item눌러도 도구창이 안갔는데 지금은 되네요.정말 열심히 만들었어요.김병준님 저희는 만드는데 1년이 걸려도 계속 기다려 열심히 만든 게임을 즐기겠습니다.김병준님 게임 빨리 만들어주세요.이 게임도 여태껏 김병준님이 만든게임 보다 더 재미있기를 바래요.김병준님 희망을 버리지말고 열심히 제작해서 좋은 게임을 만들기 바래요.병준님 화이팅!!
10.03.01
12:12:40

베떠부츠
김병준님 게임제작 열심히해서 꼭 우리들이 기대하고 있는 조난기2를 만드시길 바래요.저희는 여태껏 그런것처럼 기달릴께요.렉 때문에 그런걸 어쩌겠어요.빨리 만들길바래요. 10.03.01
12:16:30

카가미네린
시시싯?! 뭐야 왕자는 이게임 해보고싶다구 시싯 10.03.08
16:52:47

알아서뭐하게
올!!! 김병준님
오랜만..
10.03.16
17:52:39

알아서뭐하게
ㅋㅋ... 어케하지 10.03.16
17:56:16

4차원
어떻게나올지궁금합니다 10.03.24
16:25:25

4차원
재밌겠네요빨리만들어주세요 10.03.24
16:25:54

악플세상
저는 김병준 제작소밖에 않들어가요 빨리 만들어 주세요~
10.03.28
10:01:23


......
빨리만들었으면좋겠어요 10.03.30
17:10:34

아자365킷
빨리만들었으면좋겟내요 김병준님 팟팅!!! 10.03.31
15:52:56

핫핫
김병준님팟팅
조난기2를만들어주세요
10.04.10
08:35:46

s앤x샷s
캐릭터가 안나와요 그래도 나중이면 되겠죠 꼭 잘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빨리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10.06.05
16:33:01

ssoowi
캐릭터가 않나오네여 빨리좀해결해주세요
10.06.26
14:46:21


김양선
김병준님 한가지 궁굼한게 잇는데 님 본명이 김병준인가요?
맞다면 님 조상님 이름이 혹시 김수로?(김씨대대임)
10.07.24
21:03:27

fjfhtrnf
김병준님 얼른 조난기2 만들어주시고 3,4,5, 이렇게 쭉쭉많들어주시면 감사해요. 그리고 김병준님 작가방엔 메일들러 조난기2를 기대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빨리 만들어주세요 10.07.29
08:27:42

fjfhtrnf
님들아 김병준님 게임에서 조난기2가 또있네요 캐릭있고 낚시등이있더군요 10.07.29
08:30:47


몰라요
빨리만들어주셨으면ㄳ플래시365게임중에서이게제일제미있어서임
10.08.11
14:25:01

서바매니아
올만입니다전김병준님이만든서바이벌은무조건좋던대더가서바이벌을좋아하는듯?

앞으로도계속수고해주새요

그리고이거시작할때노래이름은무엇인지달켜주면감사
10.08.13
21:04:19

dwih
김병준님
렉컴이라면 pc방가서 만들면되요.
저도 컴터렉땜에 pc방자주가는대
그리고 앞으로도 재밌는 게임을 좀더많이 만들어 주세요.
김병준님 게임은 플3에서 가장재밌어요.
10.09.24
16:02:50

나는야게임왕
잼있겟네...?!... 조난기1(?)도 조금잼잇던데ㅋㅋ 10.09.28
20:12:21


ㅇH자
김병준님 게임 열심히 제작해주세요 ㅎ 10.10.07
21:19:58

강냉이
게임잘만드시네요앞으로도열심히제작해주세요 10.11.10
15:33:16

-저격의신-
ㅋㅌ우리반애 김병준잇는데 그김병준은아니갯지 10.11.16
20:42:51

ssoowi
여기주인공은 항상일케 털려ㅋㅋㅋ 10.12.19
22:06:50

o기호。☆o
저기요 님들아 여기 처음에 생존자가 없어요..
어디 잇어여?ㅜ
11.01.22
16:47:49

서바매니아
기호님이거미완성입니다ㅋ!!! 11.03.07
19:00:58

강영성
렉을 없애실려면, 제작할때 JPER이던가... 그거 품질을 낮추시면 화질은 좀 않좋아지지만 렉은 없어집니다. 다시말해, 움직이는 인공지능이 많으면 렉이 심하고요...
그리고 화질이 너무 좋아도 렉이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도움 되시길...
11.04.18
21:14:01

게임의신
이거번다시 F5눌러야함
11.08.21
12:51:18

SWAT부대
아나 사람이 없음!
11.08.05
10:21:31

나얼
수고하시네요!!!!!! 11.08.27
20:27:23

마약단속반
사람이없다!!!!!헉 11.09.13
12:51:02

허하3
김병준 자식아 캐릭터 안나와 죽겠내 수정 빨리해 심팔 띠띠야 11.09.20
19:55:58

니짱난다
하하님 욕하지마세요. 다른분들은 안나오지만 그래도 김병준님께선 얼마나 어렵게 만드셨겠어요. 힘내세요 김병준님 11.10.08
08:05:43

.
탈출했더니 그 헬기가 추락했대 ㅋㅋㅋ
아 불쌍한 우리 주인공
11.10.26
13:18:44

째네냐
주인공은 비행체질이나봐요
비행기를 많이타네
11.12.15
20:48:50

허하2
허하3누구냐 내이름따라해놓고욕질이시넼ㅋ;; 욕하지마셈 저이름갖고ㅋㅋ 12.01.05
16:51:01


CdssIIX헌터
허하3 ㅄ아 니가 만들어봐 ㅄ아 12.01.19
20:23:02

여우꼬리
김병준님 제가 님 서바이벌게임 즐겨해요 정말 재밌네요 근데 여기 ㅌ캐릭터가 안나오네요 수정좀 부탁드려요 ㅎ 12.01.25
18:15:56

어드벤처키
허하3가튼 조무래기를 봤나 김병준님 한테 욕 할꺼면 아예 하질 말든다 ㅄ샛갸 ㅈㄴ 니가 만들어바 ㅄ아 얼마나 힘든줄 아냐? 아예 니가 김병준님이 되서 만들지 왜? 12.01.28
20:01:24

암살종결자
힘내세요! 그리고 공부도 잘하시길..
12.04.14
12:25:59

게임하는인
허하3 니가 좀 안맞않나보네 ㅋ 초딩주제 입좀 나불대지마 맞기싫으면 ㅋ 12.06.09
14:32:43

게임하는인
힘내시구 플래시 많이만들어요^ㅎ 12.06.09
14:33:06

JACOB
힘 내세요!!!!!
좋은 플레시 기대할게요^^
13.01.23
11:51:11

JACOB
이거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눌러서 재생 누르면 다음화면으로 이동함 ㅋㅋ 13.01.23
11:54:45